황기동 안원중 노래 '골목길' '레디큐' 원곡자 2라운드 점수[MBN보이스킹 7회방송]

황기동 안원중 노래 '골목길' '레디큐' 원곡자 2라운드 점수[MBN보이스킹 7회방송 3라운드 진출자]

 

5월 25일 화요일에 방송된 MBN보이스킹오디션 7회 방송에서 황기동 vs 안원중 참가자의 2라운드 1대1 지목대결을 보여주었는대요.

 

황기동 참가자는 1라운드 무대에서 탄탄한 실력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겨주면서 2라운드에 진출을 하였는데요. 이번 2라운드에서 황기동 참가자는 작사 작곡 엄인호, 원곡 가수 신촌블루스 곡인 '골목길'을 선곡하여 불러주었는데요.

 

 

무대에 등장하면서 무반주로 비트박스를 소나기처럼 보려주면서 킹메이커와 청중을 놀라게 하면서 무대를 시작하여 가창력과 카리스마가 있는 무대를 선사해주었는데요. 황기동 참가자의 청중평가단의 점수는 350점중에서 무려 325점의 점수를 받았습니다.

 

 

다음무대로 안원중 참가자는 1라운드에서 세계최고의 벨리댄서로서 월드 클래스 다운 벨리댄스의 퍼포먼스를 보여주면서 무대를 압도하면서 2라운드에 진출하게 되었는데요.

 

이번 2라운드에서는 안원중 참가자는 작사 조정민 피카소리, 작곡 피카소리, 원곡 가수 조정민 곡인 '레디큐' 노래를 선곡하여 불러주었는데요.

 

 

이번 무대에서 안원중은 한단게 더 업그레이드된 벨리댄스 퍼포먼스로 왕을 지키는 무희들의 벨리댄스의 유래를 표현한 스토리 벨리를 보여주면서 모두를 놀라게 만들면서 2라운드 무대를 시작하였습니다.

 

이번 2라운드에서 18살의 안원중 참가자의 벨리댄스와 트로트의 화려한 무대를 본 청중평가단 점수는 350점중에서 105점을 받았습니다.

 

안원중 노래 '레디큐' 2라운드 무대 다시보기

 

 

황기동 참가자의 킹메이커 심사평을 보면 노래하기 전에 폭풍의 비트박스를 보여주면서 호흡이 부족하면 어떡하나 걱정을 하였다고 하면서 노래를 듣자마자 괜한 걱정이였다고 하였고, 호흡법, 성량, 렐로디 표현력, 가성과 진성 그리고 퍼포먼스까지 완벽한 종합 선물세트 무대였다고 극찬을 받았습니다.

 

 

이번 MBN보이스킹오디션 7회 방송에서 황기동 vs 안원중의 2라운드 무대의 결과를 보면, 안원중 참가자의 킹메이커 점수는 638점을 받아 합계 743점이며, 황기동 참가자의 킹메이커 점수는 674점을 받았으며 청중평가단 점수 325점과 합한점수는 1000점으로 안원중 참가자와 큰 점수 차이로 3라운드 진출자가 되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