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초희 이민정 오윤아 오대환 송가네, 몇부작, 후속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몇부작 이초희 이민정 오윤아 오대환, 송가네, 후속드라마

 

 

 

KBS 2TV 3월 28일 첫 방송하는 새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드라마는 총 100부작으로 주말 저녁 7시 55분에서 9시 12분까지 방송하는 토,일 주말드라마 입니다.

 

 

이번에는 바람 잘 날이 없는 송가네 식구들의 등장인물을 알아보았습니다. 가네는 아버지 송영달 역으로 배우 천호진이 어머니 장옥분 역으로 배우 차화연이 출연하며 아버지 송영달은 용주시장에서 닭강정집을 운영하고 있으면 용주시장의 번영회 회장을 맏고 있답니다.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송가네는 4남매가 있는데 첫째 장남으로 송준선 역으로 배우 오대환이 출연하며 나이 40세 스턴트맨으로 일하고 있으며, 둘째로 장녀로는 배우 오윤아가 송가희 역으로 전직 스튜어디스 출신이지만 지금은 직업이 없다고 하네요.

 

 

 

 

세째로 나오는 송나희 역에는 배우 이민정이 맏았으며 송나희는 차녀로서 소아전문 병원에서 내과의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막내딸 역으로 배우 이초희는 송다희 역으로 출연하며 편입을 준비하면서 여행사에서 인턴으로 일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송가희의 아들 김지훈 역으로 문우진 배우가 함께 출연하고 있습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후속드라마인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바람 잘 날 없는 송가네식구 송다희(이초희) 송나희(이민정)  송가희(오윤아) 송준선(오대환) 장옥분(차화연) 송영달(천호진)의 파란만장한 스토리로, 이혼으로 시작해 애틋한 가족애로 똘똘 뭉치는 송가네 식구들과 사람 사는 냄새 풍기는 시장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라고 하네요. 주말을 즐겁게 본방사수 해야겠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