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모두 다 쿵따리 등장 인물관계도 몇부작 일일아침드라마 재방송

MBC 모두 다 쿵따리 등장인물 관계도 몇부작 일일아침드라마 재방송

MBC 일일 아침드라마 '모두 다 쿵따리' 줄거리를 보면 본인 의지와는 상관없이 사건에 휘말리게 되면서 시골의 쿵따리 마을에서 강제로 생활을 하게 되는 '보미'가, 미국에 입양 후 한국땅에 처음 정착하게 되는 고향 '쿵따리' 마을에서 치료제개발을 하는 '한수호'를 만나며 일어나는 좌충우돌 시골생활에 적응하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입니다.



모두 다 쿵따리 몇부작 ?

모두 다 쿵따리 드라마는 2019년 7월 15일 ~ 2019년 12월 27일까지 평일 매일아침 오전 07:45 ~ 08:30까지 45분간 총 120부작으로 제작 방송하게 되며 재방송은 MBC 드라마넷에서 볼 수 있습니다.



모두 다 쿵따리 인물관계도


모두 다 쿵따리 등장인물은?

이 드라마 주요 등장인물을 보면 배우로는 박시은, 김호진, 서혜진, 이보희, 최수린, 박혜진, 박찬국, 김난희, 정규수 등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하여 시골마을에서 적응하는 이야기가 전개 됩니다.


배우 박시은은 프리랜서 사진작가 송보미 역을 맡아 출연합니다. 송보미는 대지의 여신 가이아(Gaea)처럼 모든 살아있는 생명을 품어 줄줄 아는 넉넉한 품성을 가진 따뜻한 인물입니다.



죽어가는 식물도 보미가 돌보면 언제 그랬냐는 듯 꽃을 피우고 상처받은 사람들도 보미가 건네는 작은 위로에 힘을 얻으며, 함께 있으면 싱그러운 미소에 감염된 것처럼 같이 웃게 만드는 에너지를 갖고 있는 캐릭터 입니다.



배우 박시은 이보미 역으로 미국에서 추방당해 우여곡절 끝에 '쿵따리'에 정착하게 되며, 함께 있는 사람을 같이 웃게 만드는 밝은 에너지가 넘치는 인물이며 이보미가 쿵따리 마을에서 어떻게 적응해가는지 궁금하네요.


배우 김호진은 한수호 역을 맡았으며, 딸의 병을 고치기 위해 천연치료제를 개발하는 개발원으로, 성공을 미련없이 떠나 왔으며, 돈보다 생명의 가치를 소중히 하는 가슴 따뜻한 남자라고 합니다.



서혜진(나비 역)는 이보미와는 이복 자매 극 중에서 재력과 미모를 다 가진 '위게임'의 홍보이사 '이나비 역으로 미워할 수 없는 '갑질녀'로 통통 튀는 매력이 넘치는 연기를 보여 준다고 합니다.



배우 박시은과 김호진과 함께 출연하는 강석정(이나비 남편), 이보희(나비의 어머니), 최수린(나비의 이모)로 모두 다 쿵따리 드라마에 출연하게 됩니다.




드라마 '모두 다 쿵따리'는 시청자들의 아침을 유쾌하게 채워주는 MBC 새 아침드라마로 7월 15일부터 평일 아침 7시 50분 첫 방송을 시작하여 주중에 시청자를 만나게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