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숭아학당 임영웅 설운도 신곡 노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작곡가 듀엣무대 다시보기 시청률

뽕숭아학당 임영웅 설운도 신곡 노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작곡가 듀엣무대 다시보기 시청률

 

3월 31일 밤에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에서는 트롯 레전드 가수가 졸업생으로 출연하였고, 트롯 새싹과 미스터트롯 탑 6인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활약을 보여주었습니다.

 

 

뽕숭아학당'을 처음 출연한 가수 하춘화는 옛날에 학교 다닐 때 입은 교복의 추억을 살리려고 당시 교복을 입고 왔다면서 교복스타일을 보여주며서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가수 등에대한 많은 애정을 갖고 있다고 표현을 해주었습니다. 

 

이번 방송에서 뽕숭아학당 MC 붐은 졸업생과 재학생의 콜라보 무대가 대단하다면서 가수 설운도 작사 작곡 임영웅의 신곡 노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가 대한민국에서 정말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트로트가 음악방송에서 1위를 차지하였다면서 많은 아이돌들을 제치고 1위를 하였다면서 설운도 가수와 컬래버레이션이 대단하다면서 최고라고 해주었습니다.

 

 

뽕숭아학당 임영웅 설운도 노래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듀엣무대 다시보기

 

 

사실 3월 9일 설운도 가수는 임영웅에게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로 선물해주었는데, 이 노래로 임영웅은 음악방송에 출연하여 1위를 하여 트로피를 품에 안으며 트로트 역사에서 새로운 한 획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임영웅 가수가 이렇게 1위를 하여 설운도 가수는 감개무량하다고 하며서 쑥스러워했고, 이찬원 가수는 노래 '떙벌' 이후 14년 만의 대기록을 세웠다며 박수를 보내주었습니다.

 

 

뽕수아학당 임영웅은 설운도 선배님께서 너무 멋진 곡을 자신에게 주셨다며, 곡이 너무 좋아서 그렇게 됬다면서 설운도 가수와 훈훈한 선후배 관계가 좋다며 말해주었습니다. 이날 뽕숭아학당 방송에 대한 시청률은 11.65%로 높은 시청률이 나왔다고 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