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홍경인 노래 '희야' 1라운드 올 크라운 MBN보이스킹 2라우드 진출

배우 홍경인 노래 '희야' 1라운드 올 크라운 MBN보이스킹 2라우드 진출

 

4월 20일 방송에서 34년차 배우 홍경인은 MBN보이스킹 오디션 프로그램에 도전을 하였는데요. 그동한 연기생활을 통해 많은 상을 받았지만 노래로 상을 받은 것이 없다고 하였는데요.

 

 

배우 홍경인은 이번 오디션 노래 도전하면서 76년생 용띠 절친들에게 노래에 도전한다는 내용을 전하였다고 하면서 연예계 친구 김종국, 차태현, 장혁, 홍경민 이렇게 친한 친구들의 응원과 함께 멋지게 오디션에 도전하였습니다.

 

 

배우 홍경인은 차태현, 장혁, 홍경민의 응원 메시지와 함께 이번 MBN보이스킹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원곡 부활의 희야 노래를 선곡하여 불러주었는데요.

 

 

홍경인의 '희야' 노래 첫 소절 희~~야 부터 심사위원과 참가자에서는 감탄을 하였으며 노래를 부르면서 이렇게 노래를 잘하는 배우였나면서 가수에 데뷔 하라는 친창까지 받았습니다.

 

 

배우 홍경인 노래 '희야'는 2라운드 진출을 위한 패스 크라운 뿐만 아니라 올 크라운을 받으면서 MBN보이스킹 오디션 2라운드에 진출을 확정하게 되었는데요. 심사위원들도 깜짝 놀라는 모습과 극찬을 해주었습니다.

 

 

배우 홍경인 노래 '희야' 1라운드 곡 다시보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