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홍자 재하 노래 트로트 여전사 트롯 매직유랑단 6회 출연

미스트롯 홍자 재하 노래 트로트 여전사 1대1 대결 트롯 매직유랑단 6회 출연

 

트롯매직유랑단 6회 방송에서 두 번째 트로트 여전사로 미스트롯 홍자 가수는 1대1 대결 상대로 재하 가수를 지목하였는데요.

 

 

미스트롯에서 진한 곰탕같은 감성을 갖고 있는 감성 트로트 여전사 홍자 가수는 트롯 전국체전의 감성 재하 가수의 함께 대결하고 싶었다고 하였답니다.

 

 

이번 방송에서 홍자 가수가 지목한 재하 가수와 비슷한 옷 색깔을 입고 나와서 사회자는 흡사 녹차 홍보대사 느낌이라고 하였는데요.

 

 

홍자 가수는 곰탕의 감성이 뭔지 보여주겠다는 마음이였다면 재하 가수는 삼계탕 감성의 보이스라고 하면서 곰탕과 삼계상을 비교해모두에게 웃음을 안겨주었답니다.

 

 

또한 미스트롯 홍자 가수는 미모뿐만 아니라 남다른 개인기를 갖고 있었는데, 어떻게 이 미모에서 드릴소리를 낼 수 있는지 대단한 개인기를 보여주었는데요.

 

 

홍자 가수의 드릴 소리에 맞서는 재하 가수는 치과 석션 소리를 보여주었는데 모두에게 웃음을 안겨주었으며 또 한가지 개인기로 고양이 오토바이 소리를 보여주었답니다.

 

 

이렇게 개인기로 서로를 기선 제압하였는데요. 재하의 개인기는 고양이 오토바이가 좋겠다고 추천해주었답니다.

 

트롯 매직유랑단 트로트 여전사 특집에서 선공을 하게될 홍자 가수는 작사 작곡 백창우 가수 임희숙 원곡 노래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곡을 선곡하여 진한 곰탕의 감성을 보여주었습니다.

 

 

미스트롯 홍자 노래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다시보기

 

 

트롯 매직유랑단 트로트 여전사 특집 두 번째 대결에서 후공으로 삼계탕 감성의 보이스라고 한 재하 가수는 작사 오주은 작곡 오주연, 가수 우순실 원곡인 '잃어버린 우산' 노래를 선곡하여 삼계탕 같은 감성을 보여주었습니다.

 

 

트롯 매직유랑단 재하 노래 잃어버린 우산 다시보기

 

 

이번 무대인 홍자 가수의 곰탕의 감성과 재하 가수의 삼계탕 감성의 무대를 본 진성 가수의 심사평은 용호상박이라고 표현을 해주었는데요.

 

 

홍자 가수의 무대는 여유가 묻어있는 감성있는 무대라고 해주었고, 재하 가수는 앞으로 더 성장할 가수라고 하면서 어머니 임주리의 목소리가 있다고 하면서 뽕수저 클래스라고 평가해 주었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