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호 노영국 노래 '고래사냥' '무정부르스' 2라운드 점수 MBN보이스킹 8회방송

김영호 노영국 노래 '고래사냥' '무정부르스' 2라운드 점수 MBN보이스킹 8회방송

 

MBN보이스킹 8회방송에서 배우 대기실에서 후배들의 응원과 함께 2라운드 1대1 대결을 위해서 무대에 오른 배우 노영국과 김영호 참가자 입니다.

 

배우 노영국 참가자는 이번 라운드에서 작사 최인호, 작곡 송창식, 원곡 가수 송창식 노래인 '고래사냥'을 선곡하여 안무와 함께 불꽃청춘처럼 노래를 불러주었으며, 첨중평가단의 점수는 120점을 받았습니다.

 

 

배우 노영국 노래 '고래사냥' 2라운드 무대

 

 

다음 무대로 강렬한 사나이 감성으로 도전하는 배우 김영호 참가자는 작사 박건호, 작곡 김영광, 원곡 가수 강승모 곡인 '무정부르스'를 선곡하여 진한 감성으로 촉촉이 내려앉은 무대를 보여주었고, 청중평가단의 점수는 205점을 받았습니다.

 

 

배우 김영호 노래 '무정부르스' 2라운드 무대

 

 

무정부르스가 애창곡인 진성 킹메이커의 심사평은 김영호 참가자의 노래 키가 꽤 높다 보니 조금 불안하게 생각했었는데, 하지만 완벽하게 소화해서 불안감이 싹 사라적다고하며, 중저음과 높은 키의 절묘한 조화에 만족스럽다고 평가해주었으며, MC 강호동은 바로 진성 가수에게 한소절 부탁을 하며 스튜디오를 꽉채워즈는 성량으로 무정부르스를 불러주었답니다.

 

배우 선후배 사인 노영국과 김영호 참가자의 무대로 킹메이커 점수를 보면 노영국 참가자의 킹메이커 점수는 636점으로 청중평가단의 점수 120점을 합하면 총점 756점을 받았습니다.

 

 

다음으로 김영호 배우의 킹메이커 점수는 648점으로 청중평가단 점수 205점을 합하면 합계 853점으로 97점을 김영호 참가자 보다 높게 받으면서 승리하였고, 배우 김영호 참가자는 3라운드 진출자가 되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