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매직유랑단 조혜련 신미래 노래 '막걸리 한잔' '열아홉 순정' 점수 결과[13회방송]

트롯매직유랑단 조혜련 신미래 노래 '막걸리 한잔' '열아홉 순정' 점수 결과[13회방송]

 

6월 26일 토요일에 방송된 트롯매직유랑단 13회 방송에 미스터리쇼맨으로 조혜련 코메디언이 오랫만에 방송에 나왔네요.

 

 

미스터리 쇼맨 5번 국민 울 엄마의 정체는 바로 조혜련 이였는데요. 90년대에 수많은 유행어를 남기기도 하였고, 태보 열풍을 이끈 대한민국 1회 연예인으로 트로트로 펀치를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아나까나' 곡을 발표하기도 하였답니다.

 

 

미스터리 쇼맨 국민 울 엄마 조혜련은 아련한 아버지의 추억으로 돌아가신 아버지께 바친다면서 작사 작곡 류선우, 원곡 가수 강진 곡인 '막걸리 한잔' 노래를 선곡하여 불러주었습니다.

 

 

조혜련 미스터리 쇼맨의 가슴 뭉클하게 불러준 '막걸리 한잔'의 노래방 마스터의 점수는 81점을 받았네요. 조혜련은 국민 엄마 답게 아들 군대 보낸 후 눈물을 많이 흘렸다고 하네요, 그리고 송가인 단장은 조혜련의 노래를 들은 노래 실력이 대단하다고 감탄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조혜련 노래 '말걸리 한잔' 다시보기

 

 

미스터리쇼맨 조혜련과 1대1 노래 대결은 트롯매직유랑단의 신미래 가수로 작사 반야월, 작곡 나화랑, 원곡 가수 이미자 곡인 '열아홉 순정' 노래를 선곡하여 불러주었습니다.

 

 

트롯전국체전 오디션 스타 신미래 가수 노래를 들은 민우혁 배우는 정말 예술이다라고 표현하면서 감탄을 하기도 하였는데요. 이번 무대의 심미래 가수의 점수는 무려 91점을 받으면서 트롯매직유랑단이 승리를 하였답니다.

 

신미래 노래 '열아홉 순점' 다시보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