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어게인 등장인물관계도 몇부작 장기용 진세연 이수혁 1인 2역

본 어게인 장기용 진세연 이수혁 1인 2역 등장인물관계도 몇부작

 

4월 20일 월요일에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본 어게인'은 두 번의 생으로 얽힌 세 남녀(장기용, 진세연, 이수혁)의 운명과 부활을 그리는 환생 미스터리 멜로 드라마라고 할 수 있어요.

 

 

'본 어게인' 1980년대의 따뜻한 감성에 더해진 풋풋한 사랑의 감정에서 극중 세 남녀의 로맨스에 대한 궁금증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본 어게인'은 전생과 현생을 잇는 세 남녀의 운명적인 로맨스와 그에 얽힌 미스터리한 사건들 장기용(공지철, 천종범), 진세연(정하은, 정사빈), 이수혁(차형빈, 김수혁) 세 배우의 1인 2역으로 케미와 흥미가 넘치게 하는것 같해요.

 

 

본 어게인(Born Again)
장르 : 미스터리 멜로
방송기간 : 2020년 4월 20일 첫방송
방송시간 : 매주 월요일, 화요일 밤 10:00 ~ 11:10
방송분량 : 1시간 10분 (1회당 35분 / 2회 연속방송)
몇부작 : 32부작
제작사 : 온누리미디어㈜UFO프로덕션, 몬스터유니온
제작자 : 남궁견, 정해룡
연출 : 진형욱, 이현석
각본 : 정수미
출연자 : 장기용, 진세연, 이수혁 외

 

 

 

'본 어게인'에서 등장인물관계도를 보면은 배우 진세연은 1980년대에는 정하은 역으로 오래된 미래 헌책방 주인으로 등장하며, 2020 현대에서는 정사빈 역으로 서연대 뼈고고학 강사로 등장하게 됩니다.

 

 

배우 이수혁은 1980년대에 차형빈 역으로 형사이면서 정하은과는 약혼자이며, 2020 현대에서는 검경 유골발굴단의 검사인 김수혁 역으로 등장하게 됩니다.

 

 

배우 장기용은 1980년대에는 공지철 역으로 아버지가 살인을 하였고, 동네에서는 짠애아이로 불리면서 자랐으며 1980년대 숙명을 거부하는 '외롭고 쓸쓸한 늑대'라고 할 수 있는데요.

 

 

 

2020 현대에서 장기용은 천종범 역으로 대한민국의 상위 1%의 금주서로서 서연대의 의대생으로 등장하게 됩니다.

 

 

'본 어게인' 1980년대를 살아가는 정하은(진세연)과 차형빈(이수혁)이 '오래된 미래' 앞 벚꽃을 바라보고 선 모습과 흩날리는 벚꽃에 취한 정하은의 감상 젖은 얼굴과 그런 그녀에게 눈을 떼지 못하는 차형빈의 눈빛에 애틋함이 담겨고, 서점 안에서 책에 눈길을 주고 있는 공지철(장기용)은 바깥 두 사람과는 대조돼 호기심을 자극하는 모습이 보이네요.

 

 

벚꽃과 어우러진 세 남녀의 만남은 평화롭고 아름다워서 훗날 닥칠 비극과 더욱 대조를 보여주고 있네요.

 

 

 

'본 어게인'은 1980년대 과거와 2020년대의 현대의 시공간에 있어도 서로 다른 생각을 하는 정하은(진세연), 차형빈(이수혁), 공지철(장기용)의 더욱 얽히고설킬 인연의 서막을 암시하고 있는데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본 어게인'은 두 번의 생으로 얽힌 세 남녀의 운명과 부활로 인연 혹은 악연으로 엮인 진세연(정하은과 정사빈 역), 이수혁(차형빈과 김수혁 역), 장기용(공지철과 천종범 역)의 멜로와 서스펜스 미스터리 이야기로 4월 20일 월요일 밤 10시에 첫 방영하는데 우리모두 본방 사수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