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바람났다 등장인물관계도 몇부작 현쥬니 이재황 문보령 '맛 좀 보실래요' 후속 아침드라마

엄마가 바람났다 등장인물관계도 몇부작 현쥬니 이재황 문보령 아침드라마

드라마 '엄마가 바람났다' SBS 아침일일드라마로 2020년 5월 4일부터 2020년 10월 16일까지 방영예정으로 총 120부작으로 매주 평일 오전 8시 35분에서 9시 10분까지 방영합니다.

 

 

오늘은 '맛 좀 보실래요' 후속드라마인 SBS 일일아침드라마 엄마가 바람났다가 몇부작인지 등장인물관계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맛 좀 보실래요' 후속드라마 SBS 아침연속극 '엄마가 바람났다' 내 인생에 두 번째 결혼 따윈 없다라는 생각을 하고 있고, 결혼이라면 치를 떨던 싱글맘이 재력이 있는 아빠를 원하고 있는 자식들을 위해 돈 많은 남자랑 결혼하려는 좌충우돌 로맨스 가족 이야기 드라마 라고 하네요.

 

 

'엄마가 바람났다'에서 배우 현쥬니는 유민중학교의 기간제 체육교사 오필정 역으로 출연하는데, 오필정(현쥬니)은 자식들을 위해 억척스럽게 살아가는 캔디같은 엄마의 모습을 보여 준다고 하네요.

 

 

엄마가 바람났다 드라마에서 오필정(현쥬니)은 남편이 죽은 뒤 온갖 허드렛일을 하며 하루하루를 살아가던 중 돈 많고 멋있는 아빠를 갖고 싶어하는 아이들을 위해 다시 한 번 결혼이란 걸 고민하게 되는 인물이라고 하네요.

 

 

배우 이재황은 엄마가 바람났다 극에서 오필정(현쥬니)과 얽히고설키는 인연의 끈을 갖게 되는 강석준 역으로 출연하게 됩니다.

 

 

드라마에서 강석준(이재황)은 로맨스와 정극을 자유롭고 다양하게 활약해온 인물로 부족함없이 자랐으나 상처를 갖고 있는 LX그룹 기획실 본부장으로 완벽하게 느껴지지 않는 존재감을 보여주는 인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배우 김형범은 드라마에서 강석준(이재황)의 형으로 LX그룹의 장남이자 이사로 후계자를 꿈꾸는 강석환 역으로 출연합니다.

 

 

강석환(김형범)은 동생 강석준(이재황)을 편애하는 아버지에게 불만을 갖고 있는 인물로 교만하고 욕심이 많은 인물이라고 하네요.

 

 

강석준(이재황)과 강석환(김형범)의 엄마는 배우 양금석으로 LX그룹의 부회장인 김해정 역을 맡았으며, 강석준(이재황)의 아버지이자 LX그룹 회장으로 출연하는 배우 이원재는 강태수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문보령은 유민중학교에서 영어교사로서 똑똑하고 눈치가 빠르지만 다소 계산적인 이은주 역을 맡았습니다. 이은주(문보령)은 동창이자 동료 교사인 오필정(현쥬니)과 물과 기름과 같은 대립구도를 세우며 흥미진진한 재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영어교사인 이은주(문보령) 가족으로 배우 서현석는 은주(문보령)의 집에서 그나마 건전한 사고를 가졌지만 그만큼 철이 덜 든 인물로 이은주 동생인 이태우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김동균 혜주병원 외과 과장인 최동석 역으로, 배우 이영은은 최동석의 딸인 최유경 역을 맡았고 이은주(문보령)의 엄마역으로는 배우 이진아가 최은자 역으로 출연합니다.

 

엄마가 바람났다 드라마에서 배우 남이안은 오필정(현쥬니)의 동생 오순정 역을 맡았으며, 오필정(현쥬니)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줄 엄마 김복순 역에 배우 박순천이 출연합니다.

 

 

그리고 오필정(현쥬니)의 아들과 딸로 출연하는 배우 깅정우(박민호 역)와 홍제이(박민지 역)가 함께 가족으로 출연하게 됩니다.

 

 

극에서 오필정(현쥬니)의 남편으로 출연하는 배우 강서준은 극에서 박태섭 역을 맡은 습니다.  강석준(이재황)을 오랜기간 좋아하였고, 석준과 약혼할 사이로 배우 박지수는 석준의 약혼녀 박혜진 역을 맡아 출연합니다.

 

 

일일아침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 후속으로 방송되는 '엄마가 바람났다'는 5월 4일 오전 8시 35분 첫 방송을 시작하여 총 120부작으로 35분간 방영됩니다.

 

매주 월요일에서 금요일 아침을 여는 드라마 '엄마가 바람났다' 본방 사수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