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범 나이 소속사 샘컴퍼니 전격계약 황정민 박정민

류승범 나이 소속사 샘컴퍼니 전격계약 황정민 박정민

 

영화배우 류승범은 1980년생으로 나이 40세로 키 178cm로 학교는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 2000년 영화 '죽거나 혹은 나쁘거나'로 데뷔하였으며, 이번에 샘컴퍼니 소속으로 활동하게 됩니다.

 

 

배우 류승범은 2000년 영화 '죽거나 혹은 나쁘거나' 영화에서 상환 역으로 데뷔하였고 그 이후, 그물, 베를린, 부당거래, 사생결단, 수상한 고객들, 품행제로, 와이키키 브라더스 등 다양한 영화에 출연 하면서 연기력을 쌓았습니다.

 

 

또한 류승범은 2001년 화려한 시절 드라마에서 장철진 역으로 브라운관에 데뷔하였으며, 이후 고독, 한뼘드라마-크리스마스의 연인, 햇빛쏟아지다, 파스타 등의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시청자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배우 류승범은 자신만의 독보적인 연기와 독특한 모습으로 유니크한 캐릭터를 구축하고 꾸준히 대중에게 사랑 받는 한국의 배표 배우로 성장하였습니다.

 

 

2019년 '타짜: 원 아이드 잭' 영화에 출연한 이후 그동안 작품 활동없이 쉬고 있었으며, 이번에 배우 류승범이 전격적으로 계약한 샘컴퍼니는 황정민, 박정민, 백주희, 임성재 등의 배우가 소속된 샘컴퍼니에 합류하면서 영화 등에 복귀하게 되네요.

 

 
배우 류승범과 전격적으로 계약한 샘컴퍼니는 전무후무한 개성으로 연기하는 배우 류승범과 새로운 인연을 맺게 되었으며 샘컴퍼니는 황정민이 소속으로 있는것처럼 황정민과 류승범이 함께 하면 더욱 개성이 넘치고 카리스마있는 작품등 다양한 영역의 작품에 출연할 것 같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