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김다현 노래 '훨훨훨' 준결승 1라운드 마스터 순위 점수[9회방송]

미스트롯2 김다현 노래 '훨훨훨' 준결승 1라운드 마스터 순위 점수[9회방송]

 

2월 11일 목요일 밤에 방송된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에서는 준결승 1라운드 레전드 미션에서 13살 김다현어린이는 김용임 레전드의 '훨훨훨'을 선택하였습니다.

 

 

미스트롯2 김다현 어린이는 준결승 1라운드 무대에 오르기 전에 이렇게 떨린다고 하면서 마음을 달레주기도 하였습니다.

 

 

미스트롯2 김다현 어린이가 선곡한 준결승 1라운드 노래 '훨훨훨'은 김용임 가수의 대표곡중의 하나로 인생의 덧없음을 초연한 감성으로 담아낸 노래입니다.

 

 

미스트롯2 3인 레전드 분들은 김다현 어린이의 노래 선곡도 잘했다고 칭찬해주었으며, 성인도 쉽지 않은 인생무상의 노랫말을 어떻게 표현할지 궁금해 하였습니다.

 

 

미스트롯2 준결승 1라운드 김다현 노래

 

미스트롯2 두번째로 나이가 어린 청학동 13살 초등학생 김다현 어린이는 인생무상을 얘기하는 김용임 원곡 '훨훨훨'을 노래를 특유의 표현력으로 나이답지 않은 깊이 있는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문희옥 마스터는 이 노래를 김다현 곡이라 해도 믿겠다라면서 전혀 다른 본인의 해석으로 잘 불렀고 발음도 정확하고 힘도 좋고 기술도 좋다라고 극찬을 해주었습니다.

 


원곡 가수인 레전드 김용임은 마지막 무대라 생각하고 여한 없이 부르자 생각했다는 김다현의 말에 미소를 지은 뒤 절제된 표현력이 돋보였다고 평가해주었습니다.

 

 

박선주 마스터는 노래하는 기술적인 부분을 얘기할 수 없을 정도로 굉장한 실력자이고 훌륭하다면서도 흡 잡을 수 없는 무대인데 그래서 뭐가 더 보고 싶다라고 하였으며, 이쯤에서 뭔가 또 새로운 게 나와주지 않을까, 기대를 너무 많이 했나보다라고 아쉬움을 표현했습니다.

 

 

미스트롯2 김용임 레전드는 김다현 어린이가 너무 잘해줬어요라고 칭찬해주었습니다.

 

 

이번 미스트롯2 준결승 1라운드 레전드미션 김다현 노래 마스터점수는 940점을 받아 출연자중 최고점을 받았습니다.

마스터점수는 최고점은 100점, 최저점은 83점을 주었습니다.

 

미스트롯2 준결승 순위 점수 1라운드 노래 레전드미션 결과[9회방송]

 

미스트롯2 준결승 순위 점수 1라운드 노래 레전드미션 결과[9회방송]

미스트롯2 준결승 순위 점수 1라운드 노래 레전드미션 결과[9회방송] 2월 11일 목요일 밤 10시 미스트롯2 준결승 1라운드 레전드미션이 시작되었습니다. 최종 준결승에 진출한 14명의 참가자의 레

venturosa.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