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성 신곡 노래 '아버지의 한가락' 가사 작사 작곡가 발표 트롯전국체전 우승 가수 트롯매직유랑단 13회방송

트롯매직유랑단 진해성 신곡 노래 '아버지의 한가락' 가사 작사 작곡가 발표 트롯전국체전 우승 가수[13회방송]

 

6월 26일 토요일에 방송된 트롯매직유랑단 13회 방송에서 송가인 단장은 트롯전국체전 우승자인 진해성 가수의 신곡 노래를 소개해주었는데요.

 

 

이번 트롯매직유랑단 진해성 가수 신곡은 아버지의 한가락 곡으로 작사 Nayah, 작곡 BH 곡으로 원곡 가수인 진해성은 트롯매직유랑단 방송에서 불러주었습니다.

 

 

트롯전국체전 오디션에서 우승을 하면서 많은 시청자의 사랑과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진해성 가수는 이번에 신곡으로 '아버지의 한가락'을 트롯매직유랑단 방송에서 발표하여주었는데요. '아버지의 한가락' 가사를 정리해봤습니다.

 

'아버지의 한가락' 가사

원곡 가수 진해성, 작사 Nayah, 작곡 BH

 

밤새 천둥새 울다가고
어머니 보며 가슴이 메어
한가락 노래 뽑으시며 맘 달래시던
아버지가 짠 합니다
노래 자락에 위로 하시며
그오랜 세월 견더온 당신
아버지의 한가락에 어머니 웃고
나는 나는 울고 말았소
밤새 천둥새 울다가고
어머니 보며 가슴이 메어
한가락 노래 뽑으시며 맘 달래시던
아버지가 짠 합니다
그리곱던 울어머니 어디 가시고
내가 지킬 소중한 당신
아버지의 한가락에 어머니 웃고
나는 나는 울고 말았소
아버지의 주름살이 너무 깊어서
나는 나는 울고 말았소
나는 나는 울고 말았소

 

 

진해성 신곡 노래 '아버지의 한가락' 발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