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리 쇼맨 박상민 재하 노래 '할아버지와 수박' '바다에 누워' 점수 결과[트롯매직유랑단 13회방송]

트롯매직유랑단 미스터리 쇼맨 박상민 재하 노래 '할아버지와 수박' '바다에 누워' 점수 결과[13회방송]

 

트롯매직유랑단 13회 방송에서 미스터리쇼맨 2번방의 평택레옹의 정체는 바로 박상민 가수였는데요. 미스터리 실루엣으로 쉽게 알았답니다.

 

 

미스터리 쇼맨 박상민은 한국의 레옹으로 노래방 애창국을 다수 갖고 있으며, 애절한 허스키 보이스로 전 국민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이죠.

 

 

트롯매직유랑단 재하 가수가 선택한 박상민 가수는 작사 작곡 강산에, 원곡 가수 강산에 곡인 '할아버지와 수박' 노래를 선곡하여 불러주었는데요.

 

 

박상민 가수는 명풍 보컬 레전드 답게 가창력있는 무대와 노래방스타일로 불러주면서 미스터리쇼맨 박상민 가수의 노래방 마스터 점수는 90점으로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박상민 노래 '할아버지와 수박' 다시보기

 

 

박상민 가수를 선택한 트롯매직유랑단 멤버 제하 가수는 작사 박해수, 작곡 김장수, 원곡 높은음자리 가수 곡인 '바다에 누워' 노래를 선곡하여 불러주었습니다.

 

 

역시 감성보컬 답게 새로운 매력으로 불러준 재하 가수로 박상민 가수는 음정이 한 음도 안 틀렸어라고 하면서 기계 같은 칼 음정에 깜짝 놀랐다고 칭찬을 해주었는데요. 재하 가수가 불러준 '바다에 누워' 무대의 노래방 마스터 점수는 87점을 받았습니다. 이번 재하 vs 박상민 가수의 대결은 미스터리 쇼맨 박상민 가수의 90점으로 승리를 하였네요.

 

재하 노래 '바다에 누워' 다시보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