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의사요한 인물관계도 지성(차요한) 이세영(강시영) 직업 마취통증의학과 몇부작

SBS 의사요한 인물관계도 지성(차요한) 이세영(강시영) 직업 마취통증의학과 몇부작

드라마 의사요한은 한세병원의 마취통증의학과를 배경으로 배우 지성과 이세영이 주요인물로 출연하여 각각 차요한 역과 강시영 역을 맡아 출연합니다.



SBS 의사요한 인물관계도 이세영(강시영) 지성(차요한)


배우 지성은 한세병원의 마취통증의학과의 교수 차요한로 출연하는데, 1회부터 교도소에서 등장하여 관심을 폭발시켰습니다.





차요한 닥터는 환자가 진료실 문을 열고 들어와 자리에 앉기까지 걸리는 시간 10초면 충분한다는 능력으로 환자를 10초면 파악이 을 할 수 있는 능력자입니다. 차요한은 집요하게 환자와 병을 파고드는 의사로서 마취통증의학과 최연소 교수이자 가장 촉망받는 의사입니다.



그의 이름은 뜻을 보면 병 고칠고 즐기라는 뜻으로 요한이란 이름이며, 뛰어난 실력으로 명성을 떨치던 요한에게 운명처럼 한 환자가 나타납니다. 스무 살의 말기 항문암 환자인 '윤성규'는 얼마 지나지 않아 세상을 떠나게 된다고 합니다.



통증조절을 담당했던 요한의 손에 환자를 사랑했고, 환자가 사랑했던 의사 요한이 어떻게 환자를 죽음에 이르게 했는지 궁금하지만 이 드라마에서 그 이유를 말해줍니다.




배우 이세영은 서울한세병원 마취통증의학과 레지던트인 강시영 역으로 출연하는데 첫 방송 시작과 함께 교도소에서 진료를 보고 있는데, 엄마인 한세병원 마취통증학과 민태경(김혜은)과 대치를 하면서 청일교도소장인 삼촌인 오정남(정인기)가 일하고 있는 교도소에서 등장하게 됩니다.





극에서 강시영은 과거에 수술중 실수를 했다는 기역으로 도피하려고 하지만 교도서 차요한의 요청으로 다시 교도소의 환자를 위하여 외국으로 가려다가 교도소로 오게 됩니다.



드라마 의사요한 첫 방송이 시작된 7월 19일 금요일 1회 방송에서 강력한 인상과 흥미를 보여준 '의사요한'드라마 넘 재미있네요. 주말드라마로 본방 사수해야겠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