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델루나 뜻 등장인물 관계도 홍자매 작가 신작

호텔 델루나 뜻 등장인물 관계도 홍자매 작가 신작

tvN 토일드라마로 2019년 8월 여름에 방영되는 '호텔 델루나'는 혼령을 위한 전용 특급호텔로 배우 이지은과 여진구 활약이 도보이는 드라마로 장만월과 초엘리트 호텔리어 구찬성 등장인물로 출연합니다.



특히 여름에 귀신, 혼령하니까 오싹한 느낌이 들어요. 무더운 여름날에는 귀신, 영혼, 혼령 등 오싹한 느낌이 들면 조금은 시원해지는 느낌이 드는이 안방에서 시원하게 호텔 델루나를 만나보면 좋을것 같해요. 더위를 피하여 일부러 이러한 무서우면서 오싹한 장소로 체험을 하러 가기도 하자나요.


이번에 tvN에서 오싹하면서 판타지한 느낌의 공포가 있는 영혼들을 위한 특별하면서 뭔가 색다른 안식처 귀신전용 호텔 델루나를 드라마로 만들었습니다.



이 드라마에서는 무슨 사연이 있는지 알 수 없지만 저승에 못가고 아직 이승에서 떠돌고 있느 혼령을 위하여 조금이나마 쉬어갈 수 있는 장소로 귀신전용 특급호텔 델루나에서 특급 서비스를 받게 해준다고 합니다.


장말월은 호텔 여사장으로 뭔가 큰 죄를 짓고 '델루나'라는 객잔에서 긴 세월 동안 묶이는 저주에 걸린 여인으로 극악무도인의 호텔사장 장만월으로 출연합니다.


여기서 델루나 뜻이 조금 궁금하기는 한데 델루나 뜻을 생각해보면 루나(luna)의 의미는 로마 신화에서 달의 신이라는 뜻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아 아마도 호텔 텔루나는 '달 호텔'이 아닌가 생각해봤습니다. 이 드라마에서 델루나 아마 저주에 걸린 장소가 아닐까요.



호텔 델루나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호텔 델루나 드라마에는 인기있는 젊은 배우 여진구와 이지은이 주연으로 출연하여 호텔 사장으로 이지은은 장만월 역로 출연하며, 여진구는 이호텔의 지배인 구찬성 역으로 출연하여 호흡합니다.


호텔 델루나 등장인물 호텔 직원

배우 정동환은 노지배인 역으로 30년 동안 장만월을 보필하며 델루나를 운영해온 인물로 은퇴를 앞두고 있다

배우 신정근은 호텔 델루나에서 김선비 역으로 델루나의 최장 근무자이자 스카이바 바텐더 일을 하고 있습니다.

배우 배해선은 최서희 역을 맡았으며, 딱 부러지는 성격과 똑 떨어지는 외향을 가진 객실장 일을 담당합니다.

배우 피오는 극에서 지현중 역이며, 예의 바르고 착하지만 일하기 싫어하는 영락없는 10대 소년인 프론트 맨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호텔 델루나 등장인물 장만월 과거 인물관계

배우 이도현은 극에서 고청명 역으로 장만월의 과거의 인물로서 영주성 호위대장이였으며, 배우 이태선은 델루나에서 연우 역으로 출연하며 장만월의 오른팔입니다.


호텔 델루나 등장인물 인물관계

배우 서이숙은 드라마에서 마고신 역으로 출연하며 이승과 저승을 오가며 인간의 생사고락을 관장하는 일을 합니다. 배우 강홍석은 사신 역이며 호텔에 머물던 영혼들을 저승으로 인도하는 인솔자 역의 인물입니다.


배우 강미나는 호텔 델루나에서 유나 역으로 출연하여 델루나에 특별한 사연을 가지고 들어오는 똑똑하고 당찬 아이랍니다. 배우 조현철은 극에서 산체스 역으로 출연하며 호텔리어인 구찬성의 유일한 친구로 랍니다.



2019년 8월에 방송예정인 tvN 토일드라마로 '호텔 델루나'에서 배우 여진구(구찬성)와 아이유(장만월)와 함께 출연하는 배우 정동환, 신정근, 배해선, 피오, 이도현, 이태선, 서이숙, 강홍석, 강미나, 조현철 연기력이 뛰어난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하며 한여름에 재미있는 드라마로 기대가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