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 맛집 장수촌 오리누룽지백숙 닭백숙 오리 주물럭 훈제 전문

부안 맛집 장수촌 오리누룽지백숙 닭백숙 오리 주물럭 훈제 전문

 

 

 

전북 부안에 들러 가족기리 오리전문점인 부안 장수촌을 찾았습니다.

 

 

 

식당에 가기전에 미리 오리누룽지백숙을 주문하고 갔야 먹을 수 있죠.

특히 오리와 닭 백숙은 사전에 주문해야 한다.

 

 

오늘은 조금 늦은 점심을 먹으로 갔더니 식당이 조금 한가한 모습이네요.

 

한팀이 먼저 식사하고 나갔고 우리가 들어갔는에 조금 늦은 점심이라 그런지 식당이 조용했었답니다.

 

 

여기 부안 장수촌 메뉴는 주로 오리전문점 답게 오리 누룽지백숙, 오리 주물럭, 오리 훈제가 주요 메뉴였습니다.

 

 

 

그리고 닭누룽지백숙과 쟁반국숙가 있었는데, 오리가 전문이라 오리누룽지백숙을 먹기로 했죠.

 

 

깔끔하게 하얀 종이에 깔끔하게 반찬이 나왔어요.

 

 

드디어 저희가 주문한 오리가 나왔네요.

 

 

 

오리와 누룽지 백숙이 따로 이렇게 나왔는데 먹음직 스럽게 하였네요.

4가족이 먹기에 충분한 양인것 같해요.

 

 

오리 살이 통통하니 부드럽네요.

아이가 먹기에도 부드럽고 나이드신 부모님이 드시기에도 좋은것 같해요.

 

 

 

저희 식구 맛있게 오리고기를 먹었답니다.

 

 

이렇게 누룽지 백숙까지 먹었더니 배가 든든하네요.

누룽지는 조금 남겼어요.

 

 

 

전라북도 부안에 오시는 길에는 이곳 부안 장수촌에서 오리 요리를 한번 드셔보세요. 물론 사전에 전화로 예약해서 요리를 준비해야 도착하면 바로 먹을 수 있답니다.

 

전북 부안군 부안 장수촌 오리주물럭 오리 훈제 누룽지백숙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