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맛집 삼계탕 통닭 전기구이 흑미삼계탕 전문점 파낙스

여의도 맛집 삼계탕 통닭 전기구이 흑미삼계탕 전문점 파낙스 방문기

 

 

여름철 복날에 꼭 먹고싶은 보양음식중 하나인 삼계탕 여의도 맛집인 파낙스 식당에가면 보기 드믄 삼계탕이 있는데요.

 

 

 

색깔만 봐도 건강해지는 느낌이 팍팍오는 흑미삼계탕이랍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삼계탕을 많이 먹기는 하는데, 찰흑미 삼계탕을 자주 볼 수 없는 음식인것 같해요. 그래서 여의도 맛집으로 알려져 있답니다.

 

 

 

 

오늘도 역시나 손님이 많이 앉아 있으시네요.

저희도 한쪽에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하였답니다.

 

 

오늘 여의도 맛집 파낙스 삼계탕 전문점에서 저희들은 찰흑미삼계탕과 일반 삼계탕을 주문했어요.

 

 

찰흑미 삼계탕이락 해서 아주 비싼것은 아니랍니다. 그저 쪼금 흑미니까 가격이 높은것이지요.

그래도 여의도 파낙스에 왔으니까 흑미삼계탕은 먹고 가야죠.

 

 

반찬도 깔끔하게 나왔네요.

드리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흑미삼계탕이 등장했습니다.

 

역시 파낙스 흑미삼계탕을 보니깐 건강해지는 기분이 드는것 같해요.

흑미가 들어가서 전체적으로 검은색이 되어 버렸네요.

 

 

 

 

흑미삼계탕인데 살도 조금 색깔이 다른것 같해요.

 

 

일반 삼계탕과는 조금 진한 색이 되었네요. 아마 흑미가 들어가서 전체적으로 검은색으로 되었는데 더 먹음직 스럽네 보이죠.....

 

 

 

이렇게 오늘은 여의도 맛집인 파낙스 삼계탕과 흑미삼계탕을 먹고 건강해졌답니다.

 

다양한 손님이 삼계탕한그릇씩 하고 있는 보습이 건강해 보이네요. 겨울철이든 여름철이든 사철 건강식품으로 알려진 삼계탕 좋은 음식 같해요.

 

 

 

오늘은 여의도 맛집 파낙스 삼계탕 전문점의 대표 메뉴라고 할 수 있는 삼계탕 그중에서 흑미삼계탕 엄밀히 말해서 찰흑미삼계탕을 먹은 소감을 정리해 봤습니다.

 

 

 

여의도 가시면 한번 파낙스 삼계탕을 드셔보세요. 위치와 약도는 아래에 있습니다.

 

여의도 맛집 파낙스 찰흑미삼계탕 전문점 위치 및 약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