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동 선유도역 맛집 윤가네 바지락 칼국수 코다리찜 보쌈 가격 점심 메뉴

양평동 선유도역 맛집 윤가네 칼국수 코다리찜 보쌈 가격 점심 메뉴

 

 

양평동 서유도역 주번에 있는 바지락 칼국수 전문점이면서 코다리찜과 보쌈을 맛있게 하는 윤가네식당에서 종종 식사를 하는데요. 오늘을 칼국수 보다는 코다리찜과 보쌈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이곳은 롯데푸드, 롯데제과 그리고 많은 회사원이 근무하는 지역이기도 합니다. 점심식사 시간에는 줄서서 대기를 해야 할 정도로 칼국수가 인기가 있는 식당이죠. 특히 바지락 칼국수는 정말 맛이 있답니다.

 

 

 

오늘은 특히 저녁 메뉴로 인기가 높은 코다리 찜과 보쌈을 주문해 보았는데요.

간단하게 소주한잔 하면서 회사 동료나 친구들하고 이야기 하기 좋은 메뉴같해요.

 

 

 

겨울철 뿐만 아니라 더운 여럼철에도 먹기가 너무 좋아요.

아래 사진은 코다리 찜을 살만 발랐는데 살도 토실토실하고 먹음식 스럽네요.

 

 

이렇게 김에다 코다리살과 콩나물을 함께 먹으면 맵운맛도 적당하고 정말 맛이 있었어요.

 

 

 

그래서 가끔씩 코다리찜이 생각나면 윤가네 칼국수 식당을 찾는답니다.

 

 

그리고 4인이 가서 식사와 함께 소주한잔하는데 보쌈도 함께 드시면 더욱좋아요.

 

 

 

먼저 코다리찜을 먹고 다음 보쌈을 먹으면 또 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오늘은 바다 고기인 생선과 육류 고기를 함께 맛보는 날이기도 하네요.

 

 

반찬도 좋류가 많지는 않지만 사장님의 손맛이 있는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와요.

 

 

 

물론 먹다가 모자르면 무한서비스 해주시기도 하지요.

 

 

양평동 서유도역 윤가네 칼국수 식당은 칼국수 전문점 답게 이 콩나물국이 넘 맛이 있어요. 콩나물 자체도 시원한 맛이 있지만 바지락이랑 콩나물을 함께 넣어서 시원한 맛이 한층 더 있는것 같해요. 저는 이 콩나물국을 마음껏 먹어요 좋하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렇게 코다리찜 소스와 함께 볶음밥을 먹으면 최고지요. 그냥 밥으로 먹는것 보다는 콩나물과 김을 넣고 사장님이 맛있게 볶음밥을 만들어 주신답니다.

 

 

코다리 효능을 읽어보니 정말 몸에 좋은 식품이네요.

 

 

 

 

오늘은 회사원들이 많이 찾고 즐거 먹는 윤가네 칼국수 전문점에서 코다리찜과 보쌈을 먹어봤는데 너무 좋았어요. 퇴근하면서 간단하게 회식도 좋고 특히 겨울철에는 따끈한 바지락 칼국수와 코다리찜도 너무 좋은것 같해요. 여름철에는 코다리찜과 보쌈으로 먹으면 덮지도 않고 맛있게 식사를 즐길 수 있네요.

 

 

 

양평동 선유도역 맛집 윤가네 바지락 칼국수 코다리찜 보쌈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