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죠스바 핑크 백상아리 어떤 맛일까?

롯데푸드 죠스바 핑크 백상아리 어떤 맛일까?

 

 

롯데푸드에서 죠스바 시리즈로 핑크조스바와 백상아리 죠스바 신제품이 나왔다는데 이제서야 맛을 보게 되었네요.

 

 

 

먼저 백상아리 죠스바를 개봉하였습니다.

역시 제가 좋아하는 죠스바답게 속은 딸기맛으로 역시 맛이 좋네요.

 

 

 

포장지에 쿨 한 아삭함이라고 있는데~~ 시원한 느낌과 아삭한 느낌이 좋아요.

한입 먹었는데 너무 많이 먹었나요.... 역시 죠스바 네요.

 

 

 

 

 

이번에는 핑크 죠스바입니다.

 

 

 

핑크 죠스바를 개봉하였습니다. 아래에 상어이빨이 있고 딸기맛 이라서 맛있어요.

 

 

 

이번에서 크게 한입 먹었어요.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마음에 들어요.

 

 

 

 

 

이렇게 오늘은 죠스 4마리를 먹어 버렸어요. 백상아리 죠스 2마리와 핑크 죠스 2마리를 먹었더니 입이 조금 얼얼하네요. 그래도 맛있어어 죠스바 4개를 먹어버렸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